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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과(效果)적인 MPR전략(戰略) 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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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3 1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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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과(效果)적인 MPR전략(戰略) 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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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율적인 MPR책략 구상

8SECONDS MPR 보고서
목 차

이슈 요인 (environment 분석)
일반environment
산업environment
PRenvironment

수용자 요인 (공중 분석)
소비자
패션 전문가 언론 interview
패션 업계 종사자 interview

언론보도 요인 (언론 분석)

커뮤니케이션 요인 (PR 활동 분석)

조직속성 요인 (조직 분석)
problem(문제점) 도출

Vision, Mission, Value

PR Message
8. PR 프로그램(program])
1) Storytelling
2) 내부공중활용 프로그램(program])
3) Event Planning
4) Social Media
5) Crisis Scenario
1.이슈 요인 (environment분석)
1)일반 environment분석
정치, 사회, 경제, 文化(culture) 각 분야의 이슈를 조사해 봤는데 그 중 8seconds MPR 활동과 연관 지을 수 있는 부분은 크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


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율적인 MPR책략 구상

8SECONDS MPR 보고서
목 차

이슈 요인 (environment 분석)
일반environment
산업environment
PRenvironment

수용자 요인 (공중 분석)
소비자
패션 전문가 언론 interview
패션 업계 종사자 interview

언론보도 요인 (언론 분석)

커뮤니케이션 요인 (PR 활동 분석)

조직속성 요인 (조직 분석)
problem(문제점) 도출

Vision, Mission, Value

PR Message
8. PR 프로그램(program])
1) Storytelling
2) 내부공중활용 프로그램(program])
3) Event Planning
4) Social Media
5) Crisis Scenario
1.이슈 요인 (environment분석)
1)일반 environment분석
정치, 사회, 경제, 文化(culture) 각 분야의 이슈를 조사해 봤는데 그 중 8seconds MPR 활동과 연관 지을 수 있는 부분은 크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 번째로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 불황,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값싸고 질 좋은 상품을 구매하려 한다는 점 또 이것이 다양한 스타일과 저렴한 가격의 SPA 브랜드의 인기와 연결된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산업environment 곳곳에 불고 있는 Eco-friendly 인데, 이는 상품의 원료에 있어서 친environment적인 소재를 쓰는 것뿐만 아니라 제조과정에 있어서도 도덕적인 제조 environment과 원칙을 가지고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 8seconds는 브랜드 초기 기획단계부터 Uniqlo와 Zara를 경쟁타깃으로 설정하여 “Uniqlo로보다 저렴한 가격, Zara 보다 뛰어난 디자인”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 산업시장은 패션 중심지인 명동, 가로수길 뿐 아니라 대형 fashion mall에는 국내외 SPA 브랜드 간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2)산업 environment분석
지금 현재 8seconds의 가장 큰 경쟁사는 Uniqlo와 Zara이다. 9월 오픈 예정인 여의도의 IFC mall에도 8sec…(To be continued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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