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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 marketing 의 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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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0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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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은행 마케팅의 사례.hwp




즉, 과거의 생산지향적 및 판매지향적 사고에서 고객지향적 사고로 전환되러 가고 있고, 더나아가 기업이 최종소비자들과의 원할한 교환을 통해서 그들에세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조직내외의 모든 구성요소들간의 상호작용을 관리하
제 3 장 고객만족경양의 추진measure(방안) 10
제 1 절 은행마아케팅의 의의 와 목적 3
제 4 절 고객 동향 변화analysis 28

서기원 마아케팅 체크리스트, 서울 현대미디어사, 1994


김동기, 현대 마아케팅론 서울, 박영사 1988
제 2 절 고객만족의 시대적 변화 24
조하천, 지방화시대의 금융마아케팅 환경alteration(변화) 展望(전망) , 서울, 새행원, 1995

제 1 장 서 론




은행 마케팅의 사례



설명

채서일, 마아케팅 조사론, 서울, 학현사, 1994
은행 마케팅의 사례-9810_01.gif 은행 마케팅의 사례-9810_02_.gif 은행 마케팅의 사례-9810_03_.gif 은행 마케팅의 사례-9810_04_.gif 은행 마케팅의 사례-9810_05_.gif


Download : 은행 마케팅의 사례.hwp( 92 )



한국금융연수원, 은행지점장의 경영술,서울, 한국금융연수원 교재출판부, 1993

이미 세계의 모든 기업들이 접하고 있는 주요시장에서는 상품보급율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은행 marketing 의 事例


대혁명의 核心(핵심)은 궁극적으로 마아케팅 사고의 변화에 기인하고 있다. 즉, 소비자 만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시 됨에 따라 이에 맞는 새로운 경영목표(目標)와 전략(戰略) 이 요청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새롭게 인식되는 중요한 사실은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소비자 욕구에 부응하지 못하면 팔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순서
제 2 절 은행마아케팅의 역할과 피료썽 6
제 1 절 연구의 목적 2
제 2 절 고객만족 경영의 추진배경 11
제 4 장 고객 만족 경영 24

이수동, 김인수, 마아케팅 戰略론 서울, 도서출판 석정, 1989
정순태, 마아케팅 관리론 서울, 법문사, 1993


제 3 절 은행마아케팅의 발전과정 7
제 1 절 연구의 목적


제 1 장 서 론 2
제 5 절 競爭强化를 위한 마케팅戰略方案 30

제 1 절 고갤만족에 대한 의의 24



제 3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체계 15
은행 마케팅의 사례 [참고자료] 김영한, 고객만족 리엔지니어링, 서울, 박영사, 1988 박길부, 마아케팅 불변의 법칙 서울, 십일월 출판사 1994 김동기, 현대 마아케팅론 서울, 박영사 1988 오구연, 세일즈 보다는 마아케팅, 서울, 을지서적, 1993 이수동, 김인수, 마아케팅 전략론 서울, 도서출판 석정, 1989 정순태, 마아케팅 관리론 서울, 법문사, 1993 채서일, 마아케팅 조사론, 서울, 학현사, 1994 한국금융연수원, 은행지점장의 경영술,서울, 한국금융연수원 교재출판부, 1993 CS경영연구소 고객만족경영, 서울,CS경영연구소, 1993 조하천, 지방화시대의 금융마아케팅 환경변화 전망, 서울, 새행원, 1995 서기원 마아케팅 체크리스트, 서울 현대미디어사, 1994

레포트 > 기타

오구연, 세일즈 보다는 마아케팅, 서울, 을지서적, 1993
[] 은행 marketing 의 事例
제 1 절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 필요서 10

제 5 장 결 론 37

CS경영연구소 고객만족경영, 서울,CS경영연구소, 1993


김영한, 고객만족 리엔지니어링, 서울, 박영사, 1988
다.
[참고reference(자료)]
제 2 장 은행마아케팅의 이해와 발전과정 3
박길부, 마아케팅 불변의 법칙 서울, 십일월 출판사 1994
제 3 절 고객만족의 관념 25
1990년대 들어서 그동안 시장독점율, 판매액등 외형적 성장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해 왔던 국내의 모든 산업에서 일대 변혁이 불고 있다. 따라서 경쟁산업에 속한 모든 기업은 고객지향적 또는 시장지향적 사고에 근거하여 설정한 기치아래 장기경영목표(目標)를 수립하고 실행하는 전반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대변혁의 진원은 기업마아케팅 관념의 새로운 정립과 더불어 적극적인 실천이 매우 중요한 시점에 이르었다는 인식에 근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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