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도하여 학습 계획및 지도방안 모색[상콤하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0:43
본문
Download :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hwp
셋째로, 수업 시간이나 특별활동 시간에 영어연극놀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그 구체적인 지도방법을 찾아야 한다. 둘째로, 사범대학이나 교육대학에서 영어연극놀이 지도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어떤 교과내용 과목을 개설해야 할지, 성격, 필요성, 수업goal(목표) , 수업방법, 수업내용, 평가, 실습 등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논의해야 한다. 우리의 교사들에게 어울리는 영어연극놀이 지도방법을 모색하여 구체적인 지도안을 만들고, 그것을 바탕으로 하여 학생들과 함께 적용·응용해 가야 한다. 4. 마무리
3. 지도방안: 지도교사의 역할
본문일부
Download :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hwp( 61 )
1. 문제제기
4. 마무리
영어연극놀이,영어연극지도,영어연극학습지도,영어연극놀이지도
순서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도하여 학습 계획및 지도방안 모색 목차 1. 문제제기 2. 수업계획 3. 지도방안: 지도교사의 역할 4. 마무리
2. 수업계획
설명
목차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도하여 학습 계획및 지도방안 모색[상콤하게]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도하여 학습 계획및 지도방안 모색
목차
앞으로 초·중등학교에서 영어교사나 영어전담 교사가 되어 영어연극놀이를 학교교육 현장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하는 문제를 구체적으로 모색해 보는데 있다.
레포트 > 교육계열
2. 수업계획
3. 지도measure(방안) : 지도교사의 역할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1017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7/%5B%EC%95%84%EB%8F%99%EA%B5%90%EC%9C%A1%5D%ED%95%99%EC%83%9D%EB%93%A4%EC%9D%98%20%EC%98%81%EC%96%B4%EC%97%B0%EA%B7%B9%EB%86%80%EC%9D%B4%EB%A5%BC%20%EC%A7%80-1017_01.gif)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1017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7/%5B%EC%95%84%EB%8F%99%EA%B5%90%EC%9C%A1%5D%ED%95%99%EC%83%9D%EB%93%A4%EC%9D%98%20%EC%98%81%EC%96%B4%EC%97%B0%EA%B7%B9%EB%86%80%EC%9D%B4%EB%A5%BC%20%EC%A7%80-1017_02_.gif)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1017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7/%5B%EC%95%84%EB%8F%99%EA%B5%90%EC%9C%A1%5D%ED%95%99%EC%83%9D%EB%93%A4%EC%9D%98%20%EC%98%81%EC%96%B4%EC%97%B0%EA%B7%B9%EB%86%80%EC%9D%B4%EB%A5%BC%20%EC%A7%80-1017_03_.gif)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1017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7/%5B%EC%95%84%EB%8F%99%EA%B5%90%EC%9C%A1%5D%ED%95%99%EC%83%9D%EB%93%A4%EC%9D%98%20%EC%98%81%EC%96%B4%EC%97%B0%EA%B7%B9%EB%86%80%EC%9D%B4%EB%A5%BC%20%EC%A7%80-1017_04_.gif)
![[아동교육]학생들의 영어연극놀이를 지-1017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107/%5B%EC%95%84%EB%8F%99%EA%B5%90%EC%9C%A1%5D%ED%95%99%EC%83%9D%EB%93%A4%EC%9D%98%20%EC%98%81%EC%96%B4%EC%97%B0%EA%B7%B9%EB%86%80%EC%9D%B4%EB%A5%BC%20%EC%A7%80-1017_05_.gif)
1. 문제제기
다. 우선 지금까지 초·중등에서 영어연극놀이 지도를 어떻게 해 왔는지 그 실태과 걸림돌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