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ngchi.or.kr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 > kwangchi3 | kwangchi.or.kr shopping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 > kwangchi3

본문 바로가기

kwangch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8:00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hwp





교육은 중요한 인간 활동이며,개인의 생각에 따라 가치의 종류나 가치판단의 근거에는 차이가 있겠지만, 높은 가치를 지닌 교육이 있는 반면 낮은 가치를 지닌 교육도 있다아 경쟁사회 에서는 높은 가치를 지닌 교육은 더욱 번성하겠지만, 낮은 가치를 지닌 교육은 자연히 도태되고 말 것이다.
유아교육에서의 평가의 목적은 유아의 발달과 성장을 자극하는 활동들의 적절성과 효율성을 검토하는 것이라 할 것이다. 유아평가목적은 유아의 현재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평가를 실시하고, 유아교육 program의 효과(效果)를 알아보기 위한 평가, 유아교육 program의 질적 향상을 위한 평가, 부모와 효과(效果)적으로 의사소통할 data(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평가의 목적이 있다아

Ⅱ. 본 론

1) 교육평가의 목적별 유형

평가는 여러각도로 다가 설수있는데 영,유아교육에서는 많…(생략(省略))

Download :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hwp( 28 )










,인문사회,레포트

[유아평가의목적과의의]



유아교육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A형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유아평가의목적과의의] ,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인문사회레포트 ,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

다. 유아교육의%20입장에서%20본%20평가의%20목적과의의_hwp_01.gif 유아교육의%20입장에서%20본%20평가의%20목적과의의_hwp_02.gif 유아교육의%20입장에서%20본%20평가의%20목적과의의_hwp_03.gif 유아교육의%20입장에서%20본%20평가의%20목적과의의_hwp_04.gif 유아교육의%20입장에서%20본%20평가의%20목적과의의_hwp_05.gif 유아교육의%20입장에서%20본%20평가의%20목적과의의_hwp_06.gif

유아교육과 4학년 유아교육평가 A형
설명


유아교육의 입장에서 본 평가의 목적과의의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Ⅰ 서론
1) 유아 교육평가의 의의
2) 교육평가의 의미와 목적

Ⅱ 본론
1) 교육평가의 목적별 유형
가. 평가목적에 따른 분류
나. 평가시기에 따른 분류
다. 평가내용에 따른 분류
라. 평가방법에 따른 분류
마. 평가기준에 따른 분류
바. 평가매체에 따른 분류

2) 교육평가의 방법 및 목적

3) 유아교육 입장에서 영유아평가 목적
가. watch법의 의미
나. watch기록 방법에 따른 유형과 실제

4) 포트폴리오 활용을 통한 평가목적

Ⅲ 結論(결론)


교육의 의미를 만들기,기르기,이기기,깨닫기 중 어느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느냐는 개인의 가치관이나 신념, 상황이나 여건 등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이것이 교육평가의 정이 에 대한 의미의 차이를 가져온다.
Total 16,62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wangchi.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wangchi.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