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스틸기업analysis,타타스틸경영戰略,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3:07본문
Download : [3000원] 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B2B 브랜드 marketing
` TATA STEEL `
_SLIDE_2_
1. 주제 선정 이유
2. 브랜딩
3. TATA STEEL intro
4. TATA STEEL 브랜딩
5. 결 론
Contents
_SLIDE_3_
철강의 브랜드화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4_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5_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6_
대한민국에 이 있다면
인도에는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7_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
_SLIDE_1_
B2B 브랜드 marketing
` TATA STEEL `
_SLIDE_2_
1. 주제 선정 이유
2. 브랜딩
3. TATA STEEL intro
4. TATA STEEL 브랜딩
5. 결 론
Contents
_SLIDE_3_
철강의 브랜드화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4_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5_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6_
대한민국에 이 있다면
인도에는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7_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2B Branding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8_
브랜드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1. 산업 혁명 이전의 브랜드 : 소유표로서 “식별 코드”의 기능 수행
2. 근대 산업 사회의 브랜드 : 식별 기능 + “품질보장 & 신용 표시”
_SLIDE_9_
브랜드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3. 현대 정보화 사회의 브랜드
필립 모리스 : KRAFT 인수 시 11억불의 브랜드에 대한 가치 지불
한국 존슨 : 삼성제약 367억원에 인수(상표권 227억원)
질레트 : 로켓트 건전지 7년간 임대 시 상표권으로 600억원 지불
_SLIDE_10_
브랜드 기업
기업 intro
BRANDING
선정 이유
결 론
BRANDING 事例(사례)
_SLIDE_11_
B2B기업에 브랜드가 필요한가…(투비컨티뉴드 )
타타스틸기업analysis,타타스틸경영戰略,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타타스틸기업,타타스틸경영전략,BB,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3000원] 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6 )
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타타스틸기업 타타스틸경영전략 BB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타타스틸기업analysis,타타스틸경영戰略,B2B 브랜드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3000원]%20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20브랜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83%80%ED%83%80%EC%8A%A4%ED%8B%B8%EA%B8%B0%EC%97%85%EB%B6%84%EC%84%9D,%ED%83%80%ED%83%80%EC%8A%A4%ED%8B%B8%EA%B2%BD%EC%98%81%EC%A0%84%EB%9E%B5,B2B%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20브랜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83%80%ED%83%80%EC%8A%A4%ED%8B%B8%EA%B8%B0%EC%97%85%EB%B6%84%EC%84%9D,%ED%83%80%ED%83%80%EC%8A%A4%ED%8B%B8%EA%B2%BD%EC%98%81%EC%A0%84%EB%9E%B5,B2B%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20브랜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83%80%ED%83%80%EC%8A%A4%ED%8B%B8%EA%B8%B0%EC%97%85%EB%B6%84%EC%84%9D,%ED%83%80%ED%83%80%EC%8A%A4%ED%8B%B8%EA%B2%BD%EC%98%81%EC%A0%84%EB%9E%B5,B2B%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20브랜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83%80%ED%83%80%EC%8A%A4%ED%8B%B8%EA%B8%B0%EC%97%85%EB%B6%84%EC%84%9D,%ED%83%80%ED%83%80%EC%8A%A4%ED%8B%B8%EA%B2%BD%EC%98%81%EC%A0%84%EB%9E%B5,B2B%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20브랜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83%80%ED%83%80%EC%8A%A4%ED%8B%B8%EA%B8%B0%EC%97%85%EB%B6%84%EC%84%9D,%ED%83%80%ED%83%80%EC%8A%A4%ED%8B%B8%EA%B2%BD%EC%98%81%EC%A0%84%EB%9E%B5,B2B%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타타스틸기업분석,타타스틸경영전략,B2B%20브랜드%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83%80%ED%83%80%EC%8A%A4%ED%8B%B8%EA%B8%B0%EC%97%85%EB%B6%84%EC%84%9D,%ED%83%80%ED%83%80%EC%8A%A4%ED%8B%B8%EA%B2%BD%EC%98%81%EC%A0%84%EB%9E%B5,B2B%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