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용어 종류 分析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report, book 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22:2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용어 종류 분석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EH한 스펙이라는 단어로 표현되는 개인 브랜드화의 시대에서 살고 있는 우리에게 마케팅에 대한 깊이 있는 철학과 영감을 전해주는 저자의 이책은 우리 사회 구성원들이 꼭 일어볼만한 책이라고 생각해봅니다.
저자가 우리에게 새로운 마케팅에 대한 영감을 줄 샘플로서 제시한 역 브랜드, 일탈 브랜드 적대 브랜드에 대한 저자의 연구가 완료형이 아닌 진행형이라는 말에서 언젠가 한번더 저자가 하버드 대학원생들과의 생생한 토론과 연구를 통해 요점해서 가지고 나올 또 한권의 책을 기대해봅니다. 내부…(skip)
marketing 용어 종류 分析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report,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分析






marketing 용어 종류 分析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나서 줄거리 요약 및 report,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分析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마케팅 용어 종류 분석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용어 종류 분석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용어 종류 분석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순서
다. 저나는 독자들로 하여금 큰 틀에서 현재의 마케팅 시장을 명확하게 읽게 만드는 저자가 2005년과 2006년에 하버드 경영대학원생들이 뽑은 최고의 교수 상을 받은 것은 이 책을 읽은 독자라면 아주 당연하게 여길 것 같습니다.
Download : 마케팅 용어 종류 분석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12 )
마케팅,용어,종류,분석,및,책,“디퍼런트”를,읽고,줄거리,요약,및,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Report
( 마케팅 용어 종류 分析(분석) 및 책 “디퍼런트”를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讀書感想文,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分析(분석) )
책 タイトル: 디퍼런트
처음에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라는 책 표지의 글귀를 접하면서 오싹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영업의 비중이 선진국에 비해 월등히 높으며 베이비 붐 세대의 은퇴한 청년실업의 문제로 앞으로도 이러한 비중이 좀처럼 줄어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 책의 저자인 재미교포 문영미씨는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종신교수입니다.
마케팅에 관한 용어
1. 가치사슬기업 활동에서 부가가치가 생성되는 과정을 말한다. 무한 경쟁의 약육강식의 사회구조가 이제는 사람들에게 넘버원의 자리만으로 부족하니 더 노력하지 않는다면 도태될것이라고 경고하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넘버원은 오직 하나만 존재하지만 온리원은 다수가 존재할수 있다는것에서 약간의 안도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