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ngchi.or.kr TTL과 스무살 culture > kwangchi8 | kwangchi.or.kr shopping

TTL과 스무살 culture > kwangch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wangchi8

TTL과 스무살 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4:20

본문




Download : TTL과 스무살 문화.hwp




시든 나무들이 있고 물 속의 세상보다 나은 점이 없다.

그리고 뜨는 카피는 `7개의 특권`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일하게 먹어서는 안 되는 열매이면서 욕심을 갖게 만드는 유혹의 열매이기도 하다.

TTL과 스무살 culture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Ⅰ. 서론

Ⅱ. 본론

1. 20살에 대한 이해
■ N세대란 누구인가
■ N세대 문화
■ 20살의 소비 문화

2. TTL광고의 신비주의

3. 내용 analysis(분석)

4 . TTL 7개의 특권과 20살 문화의 연관성

Ⅲ. 結論


먼저 그 사과를 보는 순간 우리는 제일 먼저 성경에 나오는 아담과 이브의 선악과를 생각할 수 있따 성경 속에서 선악과는 금기 시 된 열매이지만 그것을 먹으면 신과 같아지고 눈이 밝아진 다는 탐스러운 과일이다.

여기에선 두 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주인공은 결국 그 사과를 따먹으러 물 밖으로 나오게 된다 그리고 여기서 나오는 음악은 우리의 귀에도 친숙한 팝송인`somewhere over the rainbow`이다.


처음 주인공은 물 밖으로 나왔지만 물 밖의 세상도 다를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TTL은 소비자에게 7가지의 이익을 주었는데 여기서 특권은 사과를 통해 표현되는 것으로 주인공이 바깥 세상에 나와서 얻을 수 있는 자유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따


광고 3편에서는 주인공의 물 안과 밖의 세상에 대한 갈등과 의지를 표현하고 있는데 이러한 모습은 4편으로 이어진다. 그래서 주인공이 물 속으로 다시 들어가려고 몸을 반쯤 담궜을 때 갑자기 나무가 살아나고 탐스러운 빨간 사과가 열린다. 이들은 한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는 다른 두 자아라고 볼 수 있따 겉으로 보여지는 현실적인 모습이 외적 자아이고 심적으로 잠재되어 있는…(To be continued )



[광고분석]TTL과스무살문화 , TTL과 스무살 문화인문사회레포트 ,






[광고분석]TTL과스무살culture

TTL과%20스무살%20문화_hwp_01.gif TTL과%20스무살%20문화_hwp_02.gif TTL과%20스무살%20문화_hwp_03.gif TTL과%20스무살%20문화_hwp_04.gif TTL과%20스무살%20문화_hwp_05.gif TTL과%20스무살%20문화_hwp_06.gif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TTL과 스무살 문화.hwp( 75 )



다.


그래서 광고 속의 주인공은 사과를 먹음으로써 에덴동산과 같은 세계에서 벗어나게 된다 이처럼 광고 속의 사과는 주인공을 다른 세계로 끌어들이는 유혹의 상징물이다. 이 곡의 가사처럼 `저 무지개 너머 어디엔가..`는 다른 세계를 향한 주인공의 동경을 의미하고 광고는 주인공의 갈등을 나타낸다.


에덴은 자유롭지 않다. 사람들은 자유롭기 위해 에덴을 탈출하거나 에덴에서 반동을 일으킨다. 에덴에서 인간이 느끼는 부 자유는 신이 인간에게 암시하는 단순하고 순진무구한 일차원적 의미작용에서 느끼는 자족의 뒷면이다.
전체 16,4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wangchi.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